요금제 내 별도의 명기가 없는 경우 기본제공 음성, 문자, 데이터통화 등은 국내에 한해 제공되기 때문에 해외에서의 사용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하여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Q인터넷 사용하지 않았는데, 데이터이용료가 별도로 발생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A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어플 알림 시 에도 데이터 통화료 발생 될수 있으며, 와이파이 존에서 스마트폰 사용 후 와이파이 불가 존으로 이동 시 자동으로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되어 어플 사용시 데이터 통화료 발생 가능 하오니 이용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Q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A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레그원으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레그원으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레그원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레그원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Q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A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Q부모님 명의로 휴대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나요?
A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Q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Q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A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Q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A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Q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A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