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열지 않기
에코폰
USIM
전체 요금제
쇼킹 페이백 요금제
쇼킹 마음껏 페이백 요금제
땡큐 실버(효) 요금제
땡큐 선불 요금제
온리텔
전체 서비스
데이터
통화보호서비스
통화편의서비스
해외로밍
All Menu
Close Menu
휴대폰
요금제
부가서비스
Q연체가산금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매월 각기 납부방법에 따른 결제가 당월에 이루어지지 않을 시, 익월로 미루어지면서 미납으로 산정되며, 발생되는 요금에서 매월 2%씩 연체가산금으로 발생되게 됩니다.
Q납부방법을 평생계좌번호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은행자동이체 등록 시 임의로 발급한 "평생계좌(나만의 계좌번호)"로 등록할 경우 정상적으로 자동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원래 통장 꼐좌번호를 등록하여야만 정상 출금되는점 참고 바랍니다.
Q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등록하면 할인이 되는 혜택이 있나요?
은행 자동이체로 등록하더라도 할인이 되는 서비스는 별도로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Q가상계좌로 납부가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편의성을 위하여 고객님께 1:1 계좌가 부여되어 입금 시 실시간으로 전산에 반영됩니다. 다만 기존 자동이체통장이 등록되어 있다면 가상계좌 납부 후 이중출금될 우려가 있으므로 기존 자동이체 통장의 잔고는 비워두시길 바랍니다.
Q현재 납부중인 계좌번호나 신용카드 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나요?
개인정보보호법 강화로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는 마스킹 처리가 되어있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를 통하여 납부중인 은행명, 혹은 카드명을 먼저 말씀해주시면 일치여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Q납부정보 변경은 대리인도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를 통하여 요청 시 가능하며, 예금주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제 3자가 변경 요청 시, 예금주 신분증 + 계좌 및 카드 사본 수령 후 변경 가능합니다.
Q납부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하여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로 납부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