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Q부모님 명의로 휴대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가 필요하나요?
A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Q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Q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은 무엇인가요?
A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등급에 따라 부여됩니다.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하며, 반드시 명의자 본인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등급은 연체/미납정보 등의 다양한 이력을 통해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정되며, 매월 1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Q소액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A
신규고객(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기존고객의 경우 월 최대 30만원~5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됩니다.
Q휴대폰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A
휴대폰소액결제는 만 19세 이상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디지털 콘텐츠 실물 제품 및 서비스 구매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결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