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요금제
온국민
온국민 선불
전체 서비스
데이터
통화보호서비스
통화편의서비스
해외로밍
All Menu
Close Menu
휴대폰
요금제
부가서비스
Q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원 ON/OFF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휴대폰 점검 또는 계신 지역의 수신 전파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되는 경우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상태 점검을 받아주세요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544-8669(유료)
Q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 S/N)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 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 중 맨뒤 6자리